top of page




쇼코, 손을 잡아도 될까?

달콤한 것들만 보고 듣고 느낄 수 있게 만드는
능력.

♛ 달라진 점
키가 부쩍 컸습니다. 이전과 다른 시선 높이에 조금 어색해하고 있습니다.
메르에게 선물받은 머리핀으로 머리 윗부분을 땋아 고정시킨 뒤, 남은 뒷머리 중 왼쪽 부분만 밑으로 살짝 땋았습니다.
♛ 경험
쇼코와 닐을 중국으로 초대해 함께 중국 음식을 먹기도 하고, 전통 의상을 입어보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닐이 돌아가고 나서는 쇼코와 일본으로 가 일주일간 이곳저곳을 구경 했습니다. 같이 나무 위에 올라가거나 밤송이를 줍기도 하고,
낙엽 위에서 뒹굴거나, 바닥에 나뒹구는 낙엽을 가지고 종이에 그림을 찍어내기도 하는 등 여러 놀이를 하기도 했죠.
디어와는 작년에 했던 것처럼 여유가 날 때마다 틈틈히 편지를 주고 받았습니다.
쇼코와 닐을 중국에 초대했던 이야기와, 쇼코가 있는 곳에 놀러갔던 이야기를 편지에 적기도 했으며,
그 외에도 서로에게 무서운 것이 생기거나 하면 편지를 통해 무서운 감정을 줄여내고자 했습니다.
최근 편지에는 디어가 감기에 걸렸다던가, 추운게 무섭다는 이야기를 했었기에 상당히 걱정하고 있습니다.
♛ 소지품
검은색 귀걸이 한짝, 책과 공책이 들어있는 가방, 구급상자
♛ 관계

✦ 우리는 죽어도 친구야 ✦
카미시시오리 이바라 ✦ 반영 세계에 와서 가장 처음으로 친구이자 동료가 되기로 했던 상대. 단순히 말에서 끝나는 친구가 아니라 정말로 친한 친구가 되어서, 죽었을 때 옆 무덤에 같이 묻힌다던가...환생하게 되면, 가족이 될 만큼 친한 사이가 되는 것이 목표. 그러려면 함께 극적인 상황을 극복해내야한다는 이야기도 했던 적이 있었던 것 같다. 그러고보니, 이바라는 이 곳에 볼 일이 있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어떤걸 하려고 하는걸까? 나중에는 공유해주려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