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날에 그들은 지옥에서 불타고 있어야 하는 데.

그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 바람 같은 것.
♛ 달라진 점
- 성장
성장판이 닫혔습니다. 아무래도 더 이상 키가 크진 않을 모양입니다… 그래도 본인은 본인의 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 검도
여전히 시마무라 하스미에게서 검도를 배우고 있습니다. 실력도 꽤 많이 늘은 모양입니다. 보통 수준에서 어디가서 맞고 다니진 않을 수준으로 늘었습니다. 어느 정도 잘하는 축이라고 할 수는 있을 듯 합니다.
- 그 외
여러모로 기관에서 이것저것 알아보려 시도한 모양입니다. 반영세계에 갇혀 나올 수 없게된 아이들을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다시 돌아올 방법은 없는지…. 하지만 수확은 그다지 없었던 모양입니다.
♛ 경험
-
여전히 에오스는 쇄국 상태라고 합니다. 그가 난리통에 어떻게 지냈는지 또한 나라 밖으로 흘러나온 정보가 없습니다.
-
이번에는 에오스에서 2달 전에 나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저번처럼 박박 우겨서 나온 것은 아니고 그의 권력이 조금 강해졌기에 그것을 이용해 나왔다. 라고 합니다.
-
이후 기관에서 생활하면서 리셰와 영화를 보러가거나, 쇼핑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쇼핑을 가서는 사진기를 사온 모양입니다. 사진기로 아이들을 찍겠다나 뭐라나… 가끔 시간이 맞을 때에는 리셰가 황혼의 저녁을 챙겨주기도 했습니다.
-
6주 전쯤에는 나데시코 언니와 함께 여름 나들이를 갔습니다. 나데시코 언니가 데려가준 곳은 여름 해바라기 밭이었다네요. 안은 미로로 되어있어 흥미로웠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많이 보아서 굉장히 즐거웠던 모양입니다. 기념품으로 해바라기 씨앗을 사왔고 같이 열심히 길러보기로 했습니다. 황혼은 바로 화분에 심어둔 모양입니다. 다음에는 함께 다른 꽃 축제를 보러가자고도 약속했습니다.
-
그러는 와중에도 2달 내내 꾸준히 시마무라 하스미를 방문, 검도에 대해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여전히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몇 번은 깡!하고 맞았을 지도 모르지만요.
♛ 소지품
시마무라 하스미에게서 받은 연습용 목검
이것저것 들어있는 상자 모양 가방(여벌옷, 사진기, 아이들에게 주기 위해 가져온 현실세계의 꽃들, 만년필)
해바라기 씨가 심어져있는 화분(주책맞게 굳이굳이 들고왔다….)
♛ 관계
✦ 내기 아닌 내기 ✦
레이븐 알렌 ✦ 세기의 대 천재와 내기를 시작했단다. 내용은 내가 어떤 사람인가, 무엇을 저질렀는가를 그가 알아내면 그의 승리인 것인 내기란다. 부가적으로 거짓으로 말하는 일은 없었어야 한다... 였나, 그에게 거짓말 할 일은 절대로 없으니 딱히 내기를 깨게 될 일은 없겠구나.
애초에 그가 패배할 것일라고는 생각하지 않기에 그의 패배는 없는 이상한 내기가 되겠지만은... 여흥으로는 딱이지 않겠니. 어떤 기대를 하든 그 이상일 것이라 단언했었으니... 그가 하루라도 빨리 내 기대를 뛰어넘어주었으면 한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