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그것.png
승격_부상.png
1챕.png
말풍선.png

♛ 달라진 점

 

-성격은 크게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그대로의 래트로, 자신을 시궁쥐라 말하는 것 역시 동일합니다.

-케이프 대신 우비같은 재질의, 후드가 달린 겉옷을 입고 있습니다. 날은 풀렸는데 이전보다 더 꽁꽁 싸맨 옷차림이 되었어요.

♛ 경험

 

-6개월 동안 꽤나 키가 컸습니다. 본인의 말로는 그동안 잘 먹고 잘 지낸 덕이 아니냐는데.

-기관에서 지내면서도 중간중간 오클랜드에 다녀온 모양입니다. 한때 오클랜드에 갔다가 시궁쥐 몇마리를 데려온 탓에 기관에서 소란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함한 탓에, 채 하루를 버티지 못하고 그대로 미국에 돌아가 시궁쥐를 방사했습니다. 왜 저는 된다고 하면서 제 친구들은 안되나요?

-인형 뽑기의 달인이 되었습니다. 기관을 벗어나 다른 곳을 다녀올 때마다 인형도 한두개씩 가지고 돌아오곤 했습니다. 크기도 각양각색, 푹신한 정도도 각양각색.

-가끔은 오클랜드가 아닌 다른 곳도 돌아다니다 오곤 했습니다. 기왕 여기저기 나다닐 수 있는거, 여행하는 셈 치고 이곳저곳 다녀보겠다는 것이 그의 주장.

-시하브와 종종 편지를 주고받았습니다. 자신은 별다른 주소지가 없어, 기관으로 편지를 받는 통에 답장은 항상 늦었지만요. 자신의 근황이나 하고 있는 일 따위를 알려주기도 하고, 그가 어떤 일을 하는지 듣기도 했습니다. 

♛ 소지품

-검은 매니큐어

손톱에 바르고 다니는 검은색 매니큐어.

 

-상자

캐비닛 같은 모양을 하고 있는 상자, 책 두세권 정도를 쌓은 듯한 크기로 열쇠가 있어야 열 수 있습니다. 당사자의 말에 따르면 안에는 본인이 모은 것들이 들어있는 모양.

 

-열쇠

상자를 열 때 사용하는 열쇠, 조금 낡은 모양입니다.

♛ 관계

당신의 눈동자에는 아직 누구도 비춰지지 않은 모양입니다.

네에~ 칙칙한 시궁쥐입니다~

11 래트.png
11.png
본질.png

 

크고 검은 시궁쥐.

아래그것.png
1챕.png
kemuri - a_hisa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