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그것.png
닐바__.png
말풍선.png

오늘은 날씨가 좋네

본질.png

 

지키기 위해 군림하는 황제

♛ 달라진 점

 

◆ 성격: 당신이 알고있을 닐바서스 L. 알프헤임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는 여전히 상냥하고, 때로는 진지하며, 언제나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고 있습니다.

◆ 마티올라

Matthiola.

섬에 세워진 해양국가로, 영국과 스칸디나비아 반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양국가인 만큼 국가 상징은 바다와 달. 정해진 국교는 없으나 지역마다 바다와 달에 관련한 신이나 성스러운 동물을 다양하게 모시는 다종교 국가.

 

정부 체제는 왕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입헌군주정이 아닌 왕권을 기반으로 한 중앙집권 체제를 표방하고 있어 현대에는 어울리지 않는 절대왕정이지만··· 국내에서의 반발은 거의 없었고, 요즘에 와서야 반발이 조금씩 눈에 보이고 있습니다.

 

생활과 문화는 농업보다는 해양, 관광사업 쪽으로 발달했습니다.

♛ 경험

◆ 디어, 쇼코, 메이를 마티올라에 초대했습니다. 닐바서스의 안내 하에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념으로 넷이서 함께 조개로 발찌를 만들었다고. 그는 이미 발에 착용중인 것 같습니다.

◆ 요리솜씨가 좀 더 발전한 것 같습니다. 짧지만 기관에서 지내는 기간동안은 계속 나데시코와 요리를 하며 지냈습니다. 덕분에 일식도 조금은 할 줄 알게 되었어요.

 

◆ 모스부호를 배웠다고 합니다. 예전보다도 정말 다양한 걸 시도하고 배우는 중인 것 같아요.

♛ 소지품

가방(여벌 옷과 신발 3켤레, 파우치), 책 4권, 레이피어

♛ 관계

✦ 쌍둥이 ✦ 

 

엔실 M. 알프헤임  하나밖에 없는 쌍둥이 동생, 발화점이 높은 그가 유일하게 가끔 짜증을 내거나 침착하지 못하는 상대.

아래그것.png
15 닐바서스 L. 알프헤임.png
닐바아앗.png
닐바아앗.png
15.png
kemuri - a_hisa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