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그것.png
닐바__.png
말풍선.png

오늘도 즐거운 일이 가득하기를.

본질.png

 

지키기 위해 군림하는 황제

♛ 달라진 점

◆ 성격: 당신이 알고있을 닐바서스 L. 알프헤임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는 여전히 상냥하고, 때로는 진지하며, 언제나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고 있습니다. 아주 조금.. 밝아진 것 같기도 하네요.

 

◆ 마티올라

 

Matthiola.

섬에 세워진 해양국가로, 영국과 스칸디나비아 반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양국가인 만큼 국가 상징은 바다와 달. 정해진 국교는 없으나 지역마다 바다와 달에 관련한 신이나 성스러운 동물을 다양하게 모시는 다종교 국가.

 

정부 체제는 왕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입헌군주정이 아닌 왕권을 기반으로 한 중앙집권 체제를 표방하고 있어 현대에는 어울리지 않는 절대왕정이지만··· 국내에서의 반발은 거의 없었고, 요즘에 와서야 반발이 조금씩 눈에 보이고 있습니다.

 

생활과 문화는 농업보다는 해양, 관광사업 쪽으로 발달했습니다.

♛ 경험

◆ 나데시코를 마티올라에 초대했습니다. 1주일 동안 함께 요리를 하기도 하고, 정원을 둘러보며 꽃을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는 꽃에 대해서도 함께 공부해보기로 약속했습니다.

 

◆ 레이븐을 마티올라에 초대해, 옷을 골라주기로 한 약속도 지키고 함께 화보도 찍었습니다. 쑥스러운 기분도 들었지만, 역시 뿌듯하고 재밌다는 기분이 더 컸기에 즐거웠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춥던가요? 감기에 걸린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 항상 초대했던 것과는 반대로, 쇼코와 함께 메이가 있는 중국으로 놀러갔습니다. 함께 중국의 음식도 먹고, 전통의상도 구경했습니다. 외국에 나가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기에 무척 설레는 경험이었다고 합니다.

♛ 소지품

가방(여벌 옷과 신발 3켤레, 파우치, 악세사리함), 올리브절임, 레이피어

♛ 관계

✦ 쌍둥이 ✦ 

 

엔실 M. 알프헤임  하나밖에 없는 쌍둥이 동생, 발화점이 높은 그가 유일하게

가끔 짜증을 내거나 침착하지 못하는 상대.

✦ 이상적인 부하 ✦ 

 

나이아 에이엔  ✦ 나이아, 너는 당황스러울 수 있는 상황이 와도, 금세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침착함이나 판단력이 빛난다고 생각해. 물론... 가장 기쁘게 생각한 부분을 꼽아본다면 나를 굉장히 신뢰해주는 것 같은 부분이지만. 네가 날 그렇게 대할 때마다 나는 다시 다짐할 수 있게 돼. 아, 나의 정의는 아직 비뚤어지지 않았구나... 하고. 나이아같은 사람이 곁에 있어준다면 든든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부하를 원해본 적은 없었는데... 어떠한 인간상이 탐나본 건 처음이야.

✦ 가르쳐주세요, 선생님! ✦ 

 

노에 이삭  ✦ 예전에 목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던 적이 있었지. 노에가 아직 쉽게

찾지 못한 것 같아서 고민이야. 목표를 들려달라고 했던 건 나니까, 그걸 찾을 수 있도록 이것저것 알려줄게. 즐겁고 행복한 일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

✦ 취미 · 공부 메이트 ✦ 

 

나데시코 ✦ 함께 요리를 하면서, 이것저것 얘기할 시간도 많아졌지. 자연스럽게 취미를 공유하게 되고, 그만큼 폭넓게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됐어. 함께 산책하거나 꽃을 공부하는 것도 즐거워서... 앞으로 언니와 더 많이 이야기하고, 같이 웃을 수 있으면 좋겠다.

아래그것.png
15 닐바서스 L. 알프헤임.png
닐바아아앗.png
닐바아아앗.png
합발폼3-15.png
kemuri - a_hisa
00:0000:00
bottom of page